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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위치 : Home > 고객센터 > 배송방법 및 비용안내
 

오마이피씨는 전국적으로 CJ대한통운 택배와 연계하여 빠르게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평일 기준 오전 12시 이전의 주문건은 당일에 택배로 발송되어 다음날 도착되고 있습니다.
오후 12시 이후의 주문건은 조립 및 테스트의 시간이 소요되어 다음날에 발송되며 발송된 다음날 도착되고 있습니다.
각 지역의 배송사 사정에 따라 몇일 더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으며 평일 오후 12시 이후의 주문건도 일부 당일에 발송될 수 있습니다.

오마이피씨에서 시행하고있는 당일 발송시스템은 연휴,기상이변,제품 출고량에따라 일부상품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배송사에서 분류 작업중 여러박스로 출고된경우 성함으로 분류하는 것이 아닌 물품의 크기와 지역으로
 분류되므로 도착 배송일이 다를수 있습니다. **
배송사의 배송지연으로 인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 -> https://www.doortodoor.co.kr
배송문의 : 1588-1255, (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오마이피씨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정책에 따라 브랜드 PC에 탑재되는 동일한 방식의 윈도우를 셋팅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라이선스 키는 기존 스티커 방식에서 전자키 인증방식으로 변환되며 전자키는 메인보드 바이오스에 저장됩니다.
( 2월22일부터 출고되는 일부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추후 모든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

전자인증키 방식의 윈도우키 확인은 홈페이지 커뮤니터 -> 자료실 90번 글을 확인하시면 정품키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주문과 동시에 조립과 테스트를 거쳐 최종 윈도우 이미지를 설치하게 되며 이미지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권장하는 방법으로 제작하여 출고됩니다. 이미지는 사전에 미리 제작하기 때문에 구입날짜와 윈도우 설치날짜는 다를 수 있습니다.

윈도우 이미지는 수시로 작업하여 업데이트 합니다.

복구솔루션은 홈페이지 맨하단의 사용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항상 중요데이터는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가지고계신 이미지를 이용하여 윈도우 재설치시 전자키 방식은 별도의 키를 입력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가능합니다.

 

 
구매자는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제품이 판매처에 도착기준)에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구매자의 사유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는 합리적인 사유가 없는 경우

구매자의 변심 또는 불량오판에 의한 환불을 요청하실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제품수령후 7일이내에 본사로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제품은 반드시 미사용상태(전원이 인가될경우 사용상태가 되며 반품불가상태로 됩니다.)여야하며 포장및 구성품이
출고 당시에 같은 상태(각 제품의 포장제 훼손또는 분실이 없어야 합니다.)

오마이피씨 조립 완제품은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관계로 조립이 완료된 발송완료 / 배송준비 상태인
제품에 대해서 취소 하실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청구 됩니다. (5만원부터 제품에따라 변동)

 

제품수령후 주문취소시 공제 수수료 안내
- 주문금액 50만원미만 5만원
(공제내역 : 조립비 15,000원,분해비 15,000원,포장손실에 의한 제조사 반품지불비용 10,000원,포장,배송비 10,000원)
- 주문금액 50만원초과 7만원
(공제내역 : 조립비 18,000원,분해비 18,000원,포장손실에 의한 제조사 반품지불비용 20,000원,포장,배송비 14,000원)
오버클럭 제품은 오버클럭 작업비용(20.000원)에 금액이 위 금액에서 더 부과됩니다.
발송준비(고객님 요청 조립완료상태)상태에서 주문취소시 수수료 공제 안내
- 주문금액 50만원미만 4만원
(공제내역 : 조립비 15,000원,분해비 15,000원,포장손실에 의한 제조사 반품지불비용 10,000원)
- 주문금액 50만원초과 5만6천원
(공제내역 : 조립비 18,000원,분해비 18,000원,포장손실에 의한 제조사 반품지불비용 20,000원)

구매후 상품으로써의 가치가 감소되거나 소멸되는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컴퓨터 및 주변기기 박스 단순개봉 포함)
오버클럭 제품은 오버클럭 작업비용(20.000원)에 금액이 위 금액에서 더 부과됩니다.
항목
모니터,프린터,소프트웨어 또는 포장(박스)이 훼손되거나 메뉴얼,드라이버가 소실된 부품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한 불량
고객님 동의하 출장 A/S를 1회라도 받으신경우

항목에 관해서는 제품교체만 가능하며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환불시 본사의 정밀테스트후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소요기간 : 3~5일후)


반품하실 경우 박스 및 내용물이 훼손시에는 절대로 반품이 되지 않으니, 제품 수령후
일정기간동안은 받으신 박스를 보관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안내
제품수령후 7일이내에 본사로 도착이 되어야 합니다.
포장및 구성품이 출고 당시에 같은 상태
(각 제품의 포장제 훼손또는 분실이 없어야 합니다.훼손 또는 분실이 있을 경우 반품불가)
방문 A/S를 받으셨을경우 반품은 불가능하며 새 상품으로 교환만 가능합니다.
이에따른 운송비와 처리비용은 자사 부담합니다.

하드웨어 이상으로 반품 요구시 제품은 본사로 회수되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치테스트를 하며
테스트후 소프트웨어 이상시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
반품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타 택배이용시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을 하셔야합니다.
(택배예약접수 : 1588-1255, 당사 업체번호 : 0003302171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73-4번지 종우빌딩 B동 202호)

주문취소안내
오마이피씨의 모든 조립완제 시스템은 수작업으로 제작이 이루어지는 관계로 주문취소는 영업시간내에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서 취소요청을 하셔야하며 영업시간 이후에는 1:1게시판 또는 QnA에 요청을 하시면 입금, 시스템조립 진행상황에 맞추어 처리됩니다.

주의사항
 

소비자의 변심 및 오판으로 인한 경우 환불처리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시며 환불을 원하실 경우 제품의 구성물
(박스,메뉴얼,사은품)이 모두 있으셔야하며 개봉후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소멸되는 제품(모니터,프린터,복합기,소프트웨어 등)은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오마이피씨에서 판매되는 모든 조립피씨는 전파인증 받은 부품만을 사용하여 조립하였으며,
 완성품 상태에서 전파인증.시험을 받지 않았습니다.

소프트웨어,데이터,타업체의 설치비용등에 대한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빠른 조립과 출고를 위해 조립시 사용되는 부품박스는 별도 요청이 없을시 기본제공 되지않습니다.
부품의 정품유무는 각 부품에 기재되어있는 시리얼 넘버를 이용하여 조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물의 누락은 ( 메뉴얼,CD,주변기기등 ) 제품 도착일 기준 7일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출고내역 확인후 제공이 가능하며 이후 연락시 어떠한 내용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품 품질 보증서
 

 

·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2가 73-4 B동 202호[새주소: 원효로 179-3,B동 2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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